유익한 정보

-연애할 때 여자들이 싫어하는 4 가지

양곡(陽谷) 2010. 2. 22. 09:12
연애할 때 여자들이 싫어하는 첫번째

외모에 대해 시시콜콜 간섭하는 그놈!!

남자들.....의외로 여자들이 꾸미는 것에 대한 관심이 많다. 옷 입는것부터 화장하는것까지....심지어는 스타킹 색상까지 시시콜콜 간섭하는 남자도 있단다. 나름대로 이쁘게 꾸미고 신경쓰고 나왔는데...치마가 너무 짧다는 둥...화장이 너무 진하다는 둥....어쩌고~~저쩌고!! 물론 관심이 있으니.....외모에 대한 부분까지 간섭을 하는거겠지만...도가 지나치면 여자들의 엄청난(?) 짜증을 불러 올수도 있는 문제다. 여자들은 곧 죽어도 " 예쁘다" 는 말을 좋아한다. 아니..여자들 뿐만 아니라 사람이라면...누구나 칭찬을 좋아하게 마련 아닌가? 때론 여친의 패션이...또는 메이크업이 맘에 들지 않더라도 더 칭찬해 주는 센스를 발휘하는 것이 어쩌면 정신건강에 좋을것이다.

데이트 약속이 있는 날....당신의 여친이 조금 촌스러운 화장빨과 2% 부족한 패션센스로 무장하고 나왔더라도 시시콜콜 따지지 말고 예쁘다고 얘기해주자. 외모까지 간섭하는 찌질이로 보여지기 싫다면...



연애할 때 여자들이 싫어하는 두번째

친구를 너무 좋아하는 그놈!!

친구....연애관계에 있어서 참으로 민감한 문제이다. 사실 연애만 시작했다하면 친구고 나발(?)이고 잠수 탔다가.....헤어지면 위로주 마시자고 그때서야 친구가 최고라며 울고불고 난리 치는 부류들도 적지 않지만...반대로 데이트 장소에 항상 친구를 끼고 나타나는 스타일도 많다. 때로는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데....눈치없게 친구 데리고 나와서 밤새도록 줄창 술마셔대는 남자들!! 정말 싫단다. 심지어는 데이트 중에....친구에게 급한 사정이 생겼다며 여친만 덩그랑히 내버려두고 친구에게 달려가는 남자들!! 조심해라~~그 날 이후로 여자친구 얼굴 못볼지도 모르니까!! 사견을 조금 피력하자면....연애를 하는데 있어서...가장 잘 조절해야 하는것 중 하나가...바로 친구관계가 아닌가 싶다. 친구와 사랑 중 어떤것을 택할것이냐? 라는 진부한 질문까지는 아니어도......최소한 애인과 친구의 간격을 잘 컨트롤 하는 센스정도는 필요하지 않을까 싶다.

연애할 때 너무...여자한테만 신경써도 욕먹겠지만....반대로 친구들에게만 너무 신경써도 욕먹는건 뻔한 사실!! 둘 중 어떤것 하나도...당연히 포기할 순 없지만...양쪽 다 서운하지 않을 정도의 컨트롤은 필수!!



연애할 때 여자들이 싫어하는 세번째

자꾸 여자의 과거를 캐내려는 그놈!!

"나는 마음이 넓은 남자라서 전부 이해할 수 있어~~" 라고 말하며 틈만 나면 여자의 과거를 캐내려고 하는 남자들 정말 많다. 그나마 말로만 물어보면 다행이지!! 이건 뭐 스토커도 아니고.....인맥까지 동원해 과거를 캐내는 것도 모자라 싸이월드 뒤져가며 남자사진만 보였다 하면....누구냐고 꼬치꼬치 캐묻는 스타일!! 필자의 절친한 동생의 말을 빌리자면 " 몽둥이로 한대 때려줬으면 좋겠어" 라고 하더라. 뭐...사실 필자도 여자를 만나다 보면 가끔 궁금하긴 하지만...과거라는게 서로 알아서 좋을거 없다고 생각하는 바이다. 과거 따위에 연연하는 시대는...옛날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 얘기인것 같지만...여전히 여자의 과거를 캐내지 못해서 안달난 남자들도 있다는 사실!! 찌질하게 굴지 말자!! 과거를 캐내서 알면 무엇할꺼고...또 알아내봐야 서로 불편할 뿐이다.

사랑이라는 미명아래....여자의 과거를 캐내고 싶은 남자의 호기심!! 같은 남자로써 이해는 하지만....애인과의 관계를 이끌어 가는데에는 전혀 도움되지 않는다는 사실! 기억하자.



[추가] 연애할 때 여자들이 싫어하는 4번째

나와의 데이트 진도 상황 여기저기 떠들어 대는 그놈!!

때때로...둘만의 비밀이라고 생각했는데, 생각지도 않은 자리에서 터져나오는 경우가 있다. 사귄지 몇년씩 되는 커플이라면 모르겠지만 이제 몇개월 정도 사귀었는데...남친의 친구들이 자신에 대해서 속속들이 알고 있는 경우...여자는 화들짝 놀라게 마련이다. 사소한 것부터 키스는 언제했는지....둘만의 여행을 다녀왔는지....등!! 연애진도를 하나도 빼놓지 않고 친구들에게 보고하듯 떠들어대는 남자!! 여자들.....죽도록 싫단다. 어쩌면 자신의 잠자리 버릇까지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면.....남친에 대한 믿음까지 사려져 버린다는 그녀들이다. 사실...남자들이 여친과의 진도에 대해서 술자리에 안주 삼아 얘기하는 경우가 많기는 하다. 솔직히 인정하는 바이다.

남자들....그러나 지킬건 지켜주자.자고로 남자는 입이 무거워야 하는 법이다. 물에 빠져도 입은 둥둥~~뜰꺼라는 소리 듣기 전에....입단속 철저히 하기를...


p.s] 아주...객관적이지 못한 얘기일 수도 있다. 뭐...주위 여자들한테 몇가지 물어보고....그 생각들을..
       글로 옮긴것이니 양해해 주길 바라고...혹..여자들이 이 글을 읽게 되나면...댓글로 남자들의 짜증나는
       부분을 신랄하게 비판해주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