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기업 경영마케팅 이론을 비영리조직에 많이 적용하고 있다. 그러나 무조건적으로 적용 함으로써 오히려 실패 와 매너리즘에 빠질 우려가 있다. 이 이론에 의하여 세운 전략이 언제나 유용한것으로 믿는 치명적인 실수를 저지를 수 있어서 여기에 가장 최근의 그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저 한다. 즉, 필립 코트러의 2005 년도 저술한 책: Ten deadly Marketing sins: Signs and Solutions 를 요약 소개한다. | |||||||||||||||||
'비영리모금기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마켓팅의 유형은 ..? (0) | 2009.02.14 |
---|---|
사회복지공동모금법 전면개정에 대한 주장 2009/01/02 (0) | 2009.01.02 |
의미있는 성공 (0) | 2008.11.03 |
굿네이버스 (0) | 2008.10.25 |
-『몽땅 다 쓰고 죽어라』 (0) | 2008.05.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