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 안녕하세요? 경기대 사회복지대학원 000 첫방문입니다. 외국의 좋은 풍경과 가고싶은 곳을 함께 볼 수 있을것에 기대됩니다. 교수님께서 저희에게 많은 교육자료를 주시겠다고 하시니 그 열의에 더욱 감동입니다. 감사합니다. 교수님 건강 잘 챙기세요.
교수님 안녕하세요. 경기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의 3학기 정책전공 000입니다 . 열정과 지식 그리고 모든 것을 갖추신 훌륭하신 교수님께 수업을 듣게되어 얼마나 행복한지 모르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과 행복이 교수님께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교수님 강의는 은근하게 우러나오는 차 같아요. 교수님 강의 오래 들을수 있었음 좋겠어요. 행복하고 건강 하세요. 요양 보호사 야간 수강생 000 다녀 갑니다.
교수님!!! 안녕하세요? 사회복지 법제론과 행정론을 수강하는 000입니다. 늦은 시간 들러 둘러보니 참으로 유익한 것이 많습니다.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참으로 노고가 크십니다. 앞으로 크신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건강하셔서 좋은 강의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교수님의 밝고 건강한 모습에 참으로 기쁩니다. 늘 성령충만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교수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수업시간이 많이 그립습니다. 자주는 못들어와도 가끔 교수님 홈피에 들어와서 유익한정보,..등 많이내용을 둘러 보고 갑니다.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십시요
2008년 새해가 시작된지도 어느덧 한 달을 훌쩍 넘겼네요. 교수님, 새해를 잘 지내시고 계시죠~?!
저는 요즘 4살인 쌍둥이와 초등학생에게 종이접기를 가르치고 여러가지로 1년동안 공부해왔던 것들을 실천해 보고 있답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어렵지만 직접 아이들과 부딪히면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고 이론으로 배우는 것 이상으로 경험하는 것이 많습니다.
추위때문에 실내에서만 움직이다보니 건강에 소홀해 지기 쉬운 때입니다. 항상 건강 챙기시구요~ 오늘도 좋은 밤 되시고 내일은 오늘보다 더 많이 웃는 하루게 되시길 빌겠습니다.
|
행 복 *
모든 행복은 행복한 생각에서 출발합니다 생각은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보이는 것은 보이지 않는 것에서 부터 옵니다 가시적 현실은 비가시적 생각이 자란 열매입니다 어떤 생각을 심는가에 따라 행복과 불행이 선택됩니다 행복한 생각을 심으면 행복한 인격이 나오고 행복한 인격을 심으면 행복한 인생이 나옵니다 인생은 작은 선택들이 모여 큰 선택들이 됩니다
행복은 선택입니다 행복은 습관입니다 불행도 습관입니다
평소에 행복의 선택을 훈련함으로 나의 행복은 결정됩니다 불행은 원치않으며 불행한 생각을 거부해야 합니다 불행한 생각을 선택해서 행복해 지는 법은 없습니다.
반갑습니다. 흔적따라 머물다 갑니다. 남은 휴일도 행복한 시간이 되세요
교수님! 로뎀실버텔 사무국장 000입니다. 건강하신지요? 자주 연락도 못 올리고 죄송합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더욱 강건하시고 행복하신 날들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제자 올림...
교수님 안녕하세요.*^^* 교수님께 가르침을 받은지 벌써 1년이 다되어 가네요... 학기를 마무리 하면서 이제야 방명록에 글을 남깁니다..^^: 죄송..^^; 이번학기엔 여러가지 이유로 분주해서 수업에 열심히 참여하지 못한듯하여 죄송합니다. 그래도 언제나 격려해 주셨던 교수님의 말씀에 많은 힘을 얻었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오늘도 평안하세요~~ 그럼 금요일에 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저는 동원대 아동복지과 B반 000 입니다. 날씨가 쌀쌀해 졌습니다.. 늘 건강하십시요...^^ 포토에 올라와 있는 갈대사진이 멋졌습니다.. 바쁜 일상으로 올 가을은 느낄 틈이 없었는데 덕분에..한참을 바라봤습니다..^^ 담주 강의 시간에 뵐께요... 구경 잘하고 갑니다.
교수님 안녕하세요? 오늘 하늘이 참 맑고 파란 가을 날이네요. 법제론 과제물 자료보러 왔습니다. 메일로 보내주신것도 봤고요. 자료 감사드립니다. 참 엔돌핀이 팡팡 나와서 목이 빨리 나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 산업복지론 수강하는 000이라고 합니다. 정말 여러가지 자료와 강의내용이 들어있는 좋은 홈페이지이네요. 산업복지 노동조합과 관련이 많을 것으로 생각되는데 그래서 낯설지만 한 학기동안 잘 배워서 어떤 분야의 복지활동을 하게 되더라도 잘 적용할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흑흑 벌써 4학년이라니..
다음 수업시간에 뵈요.
| | |
교수님
장마가 비도 오지 않으면서 날씨가 흐립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시죠?
좋은 강의도 감사했는데
이렇게 좋은 성적도 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훌륭하신 교수님과의 좋은 만남 계속 이어가길 희망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며, 행복한 날들 되시길 기도드립니다.
000 올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