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와 관련된 정치와 시사

개ㅡ돼지들의 나라

양곡(陽谷) 2022. 11. 17. 23:07


개-돼지들의 나라
.................................
#김태산 글> 2022.11.17
오늘도 매 맞을 글을 하나 써본다.
.
나는 박정희라는 인물을 본 적도 없고 잘 모르는 북한 출신이다.
북한의 선전대로 박정희는 독재자이며 경제를 모르는 문맹자로만 알 뿐이었다.
그러나 김대중이라는 인간은 좀 안다.
왜냐하면 김대중이 북한에서 정일이와 손잡고 한 짓을 보았으니까.
또 김대중이 정치적 지지와 돈으로 다 망했던 김정일을 살려주는 것도 똑똑히 보았다.
또 김대중이 준 돈과 쌀로 북한의 군수공장들을 돌리는 것도 보았고 그래서 대한민국과 세계를 위협하는 핵폭탄 만드는 것도 보았다.

그런데 한국에 보니 현실은 내가 알던 것과 완전히 정반대였다.
▲ 첫째로 박정희는 거지 나라였던 대한민국을 세계 10위권에 들게 만든 민족의 영웅이었고…
▲ 둘째로 김대중은 국가를 반대하여 일생을 모략과 데모질이나 선동하고 다닌 인물이었고 민족에게 핵폭탄의 위험을 안겨준 인간이다.
.
나는 지금 두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는 더러운 꼬라지를 보고 있기에 이 글을 쓴다.
▲ 첫째, 일생 데모질이나 하고 북한 국민들을 영원히 김일성가문의 노예로 살게 해준 김대중이는 대한민국 No.1 노벨 평화상 수상자란다.
.
그리고 가는 곳마다 김대중의 동상들이 들어서고 국민이라는 자들과 젊은이들이 그를 숭상하고 있다.
.
▲ 둘째, 그런데 북한보다 못살던 한국 국민들이 배때기 부르게 먹고 잘살게 만든 박정희는 독재자로 몰려서 영원히 사라져가는 비참한 현실이다.
.
특히 박정희 대통령 탄생 100돐인 2017년에 애국자들이 박정희 대통령 우표를 발간하려 했으나 문재인 정권이 불허하여 실패했다.
.
뿐만 아니라 2017년에 애국자들이 돈을 모아 서울시에 박정희 기념관을 세우고 박정희 동상을 세우려 했으나 박원순이란 인간이 반대하여 아직도 방치되고 있는 현실이다.
.
아니 보수들이 찬성하여 서울시장이 오세훈으로 바뀐 지가 언젠데 아직도 박정희 대통령 동상 건립을 막는다면 오세훈이도 박원순과 같은 인간이 아닌가?
.
당신들 손으로 오세훈을 시장으로 만들었으면 똑바로 하도록 채찍을 들어야 할 것 아닌가?
.
참으로 미개하다고 할 정도로 웃기는 대한민국 국민들이다.
전 세계의 유명 인사들이 존경하고 따라 배우는 민족의 지도자 박정희 대통령은 천대하고 김대중을 우상화하는 이 대한민국 국민들을 뭐라고 평가를 해야 할 것인가?
.
내가 단호히 평가한다.
지금의 대한민국 땅에는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을 미워하는 북한 김정은의 정치영도가 흐르고 있으며 북한 백성들과 똑같은 사상구조를 가지고 김씨 가문에 충성하는 국민들이 살고 있다.
.
일부 보수 애국자라는 국민들은 말로만 애국자인 척하며 걱정만 할 뿐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힘없는 존재들일 뿐이다.
.
애국한다고 주절대며 유트브를 하는 인간들도 거의 모두 종북 좌파들 눈치나 보며 돈벌이를 위하여 온갖 뻥이나 칠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
서울시에 5년 전에 만든 박정희 대통령 동상 하나도 못 세우고 서울시장 하나도 똑바로 못 만드는 주제에 맨날 늙은이들 모아놓고 애국한다며 떠드는 목사나 사회단체들도 정신 차리라.
.
애국 목사와 단체들이 있다면 제일 먼저 4.19 때에 당신들 손으로 무너뜨린 이승만 대통령 동상부터 다시 건립하고 박정희 대통령 동상도 빨리 건립하여 나라의 뿌리와 역사를 지키는 일부터 하라.r
.
정말 애국을 하려면 종북 좌파들이 왜 김대중 노무현을 지키고 떠받드는지부터 좀 배우라
나라 안에 국민이 따라 배우고 지켜야할 역사와 인물이 없다면 국민은 개돼지가 되는 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