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기관 마케팅 강의자료(3월15일) 1차 자료입니다.
Ⅰ. 모금 활동이 필요성
1. 복지기관의 입장
1) 재정적 이익
2) 조직적 이점
(1) Program
(2) 회원모집
(3) 홍보
2. 민간기관 · 단체의 기능
3. 모금과 윤리
4. 이타주의(Valuntarism)
Ⅰ. 모금 활동이 필요성
1. 복지기관의 입장
1) 재정적 이익
2) 조직적 이점
(1) Program
(2) 회원모집
(3) 홍보
2. 민간기관 · 단체의 기능
3. 모금과 윤리
4. 이타주의(Valuntarism)
출처 : 비영리기관마케팅
글쓴이 : 황인정 원글보기
메모 :
'비영리기관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우면 비운만큼 부자가 된다 (0) | 2016.03.08 |
---|---|
모금 관련 뉴스 (0) | 2014.07.02 |
-Learn the secrets for fundraising success (0) | 2013.11.14 |
-한국 가이스타 뉴스 센터 (0) | 2013.11.04 |
-마케팅 목표를 이루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0) | 2013.11.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