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등

사람도 세상에 태어 나서 사람 노릇하며 산다는 것이..

양곡(陽谷) 2024. 5. 16. 22:29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고 합니다.  
야생을 하는 모든 것들도 남을 위해서 살다 갑니다.  

야생동물들도, 새끼를 낳고 가족과 동족의 사회를 형성하고 [Leader]하나를 정하고 follow 하며, 그들의 territory 를 목숨을 걸고 지킵니다.  

그들에게도, 애정. 사랑. 책임. 희생.  도덕적인 관념.  법. 규칙.  가족제도와 사회적인 규율이 있습니다.  동족에 대한 측은 지심도 있습니다. 조상을 숭배 하는 동족의 이념도 있습니다.

기러기 도 수 많리 머나먼 하늘을 그 수 많은 기러기들이 [Leader]하나 만 따라 정열 하게 날아 갑니다.  그 속에도, 가족. 이웃. 사회. 나라가 있으며 서로가 서로를 지킵니다.  기러기들은 그 [리더]를 믿고 따르고, 그 [리더]는 목숨을 내걸고 자기의 책임을 다 하는 것입니니다.

민들레 도. 질경이도 바람타고 날아가서 마른 땅. 가시밭. 바위틈 어디든지 온갖 고생고생을 하며 뿌리를 내리고, 꽃을 피워 수십게의 씨를 남기고 죽습니다.   그렇게 지구의 전역의 땅의 주인이 된것입니다.

개미도, 태어나서 기어 다닐 수 있는 힘이 생기면 일을 하기 시작해서 죽을때까지 일을 하다 모두 명예롭게 죽습니다.  다음 세대를 위하여,  모든것을 전수해주고 죽어서 개미가 그렇게 지구 전역의 땅의 주인이 된 것입니다.

야생의 조류. 포유류. 어류. 잡초, 개미 까지 모두 이와 같습니다.  

이 모든 야생에게는 거짓도. 권력 싸움도 없습니다.  [리더]를 정하면 전체가 믿고 따르는 것입니다.  그것이 그들의 상식이요. 예의요. 법 입니다.

사람도 세상에 태어 나서 사람 노릇하며 산다는 것이..

가족을 구성하고 사회의 한 일원으로 열심히 일을 하며 부모를 봉양 하다가
65 세 부터는  나라의 앞날을 위해서 일하다가 죽는것입니다.  
그것이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기본적인 정신입니다.  그렇게 사람다운 사람답게 살다가 사과처럼 열매를 맺으며 앞서거니 뒷서거니 가는 것입니다.  

이미자.패티킴.통키타를 치던 시대 ..  
엎서거니. 뒷서거니 세상에 나와 아직도 숨쉬고 있는 우리들은 그래도 순수한 마음을 지녔고, 무엇이 콩이고. 무엇이 팥인 줄을 압니다.

우리는 과거를 거울삼아 오늘의 문제가 무엇인지 알며, 내일을 위하여 나아갈 방향까지 앞니다.

우리는  기러기 처럼, 순풍.태풍이 어디서 불어오며, 어디로 향하고 있는 줄도 압니다.   우리는 어느 사람과 한나절만 대화를 해도 그 사람의 속까지 들어갔다 나옵니다.

우리는 [공자][맹자][기독교][불교]사상의 본질도. 홱심도 다 잘 압니다.
[레닌][스탈린][마오쩌둥]과 같은 사상이 어떤 것인지도 잘 압니다.
선의 본질도, 악의 근원도 잘 압니다.  

이들의 역사의 결과로 인하여 우리는  21세기, 세계적인 문제를 우리는 바로 보고 있습니다.  한국의역사. 미국.대만. 중국. 등등의 역사 또한 우리는 바로 알고 있기때문입니다.

우리는 옳케 박힌 눈으로 한국의 내부와 세계가 돌아 가는 상황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우리 세대가 21세기의 세대에 얼마나 중요한 사람들 인가를 스스로 알 필요가 있습니다.  

콩인지, 팥인지도 모르는 비뚤어진 21세기의 우리 후세들을 바로 잡아 주어야 합니다.  그들은 자유를 방종으로 알고, [실질민주주의][1/2 사회주의][1/2조선왕족 전체주의] 짬뽕 사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방지축입니다.

이 모두 대통령 꼭대기에 앉아서, [히틀러][푸틴][트럼프][무솔리니]를 영웅이라고 하며, 모두 되바라져서 대통령에게 욕하는 것이 멋진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재명. 조국 뿐만 아니라 한국엔 [공산사회주의][파시즘][포룰리즘]이 조그만 나라에 불어서 죄다 나라의 대통령님을 [target]타겟으로 삶고 있습니다.  얼마나 무서운 일입니까?

우리는 [히틀러][푸틴][트럼프][무솔리니][시진핑][김정은][김일성][문재인]이 누군지 무섯을 했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떤 영향이 미쳤는 지는 우리가 잘 알고 있습니다.   내가 모르면 그대가 알고, 그대가 모르면 또 도

현재 이재명. 조국. 문재인이 국회를 차지 하고 앉아서 채상병. 구치백. 그리고 매국노로 전 박근혜. 이명박 대통령처럼 끌어 내리려고 합니다.

아무것도 아닌일을 가지고.. 김건희 씨 구치백은 .. 윤석열 대통령님을 끌어 내리기 위해서 지들이 덧을 놓은 것이고 다 밝혀 졌는데…
그리고 채상병 문제 도 어느 누구 도 잘못 한 것이 없는데… 그 윤석열 대통령님을 큰소리를  내어 원망하는 인간의 뒤에 이재명. 조국. 문재인 이 있는 것입니다.  어쨋 든 큰일 입니다.

국민이 윤석열 대통령을 지켜 주어야 합니다.
아무것도 아닌일 가지고  저것들이 윤석열 손발을 묶고 큰일 치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제발 도와 주십시오…

'좋은글 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침묵(沈默)/하느님  (0) 2024.05.17
품격높은 삶"/ 괴테  (0) 2024.05.17
맹신  (0) 2024.05.16
인도의 성자 간디의 말씀  (0) 2024.05.14
너무나도 의미있는 좋은글 입니다. [퍼온 글]  (0) 2024.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