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모금기술

직장인 모금 효과 - (린다 박 제공, 재미있는 회사 운영)

양곡(陽谷) 2023. 5. 19. 19:17
직장인 모금 효과 - (린다 박 제공, 재미있는 회사 운영)
양곡(陽谷) 2022. 10. 9. 09:34
직장 기부 효과에 관한 7가지 사실
직장 기부를 통해 매년 약 50억 달러가 모금되며, 이 중 대부분은 자선단체가 미국 전역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무제한의 지속 가능한 지원입니다. 직장 기부는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가장 비용 효율적이고 안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왜 그럴까요?
 
전략적: 자선 단체는 직접적인 현금 기부를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지만, 이러한 기부는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수입원으로 의존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급여 공제를 통해 직장을 통해 선택한 자선 단체에 기부금을 약정하면 자선 단체는 약정 금액, 기간, 기부금 수령 빈도를 알 수 있습니다. 자선단체는 사용자가 기부한 금액을 알기 때문에 기부금을 보다 전략적으로 사용하고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방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하고 안전한 기부: 여러분의 주당 10달러 기부가 자선단체가 10,000달러의 보조금을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부자와 특별 프로그램 기금 제공자는 자선단체에 기부금을 지급할 때 얼마나 많은 위험이 수반되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자선단체가 프로그램 자금으로 10만 달러가 필요한데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신청하는 경우, 보조금 수여자는 자선단체가 나머지 9만 달러를 어떻게 조달하여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지 알고 싶어 할 것입니다. 자선단체가 나머지 자금의 출처를 모르거나 보장할 수 없는 경우, 기부자는 자선단체에 보조금을 지급하는 것이 안전한 투자가 아니라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직장 기부 급여 공제 캠페인을 통해 개인 기부자가 약정한 기부금으로 자선단체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기에 충분한 자금이 있다는 것을 기부자에게 증명할 수 있으며, 1만 달러의 보조금을 받을 수 있는 '저위험' 후보자로 기부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리 비용 절감: 기부자는 가능한 한 많은 금액이 후원하는 대의에 직접 사용되기를 원합니다. 기부금의 100%가 프로그램에 직접 사용되기를 바라는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기부금을 처리하는 데는 지원하는 자선단체와 관계없이 비용이 발생합니다. 직장에서 기부하면 자선단체의 관리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신뢰할 수 있고 효과적인 자선단체가 America's Charities와 같은 단체의 회원으로 가입하고 있습니다. 사실, 아메리카스 채리티는 직장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기금을 모금하고 기부금을 처리할 아메리카스 채리티와 같은 조직을 갖고자 하는 자선 단체가 설립하고 만든 단체입니다. 자선 단체가 수천 개의 개별 기부를 처리하는 대신, America's Charities는 모든 개별 기부를 하나의 일시불 수표로 처리하고 결합하여 자선 단체가 관리하기 훨씬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서약을 처리하고 수령 자선 단체에 기금을 분배하는 것 외에도 America's Charities는 자선 단체에 가치를 더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선 단체가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규정을 준수하며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급여 기부: 직장 기부 캠페인을 통해 기부하는 방법에는 신용카드, 수표, 주식, 휴가 시간, 현금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정기 급여 공제를 통한 기부가 가장 효과적입니다. 신용카드나 수표로 기부할 경우 수수료가 적용되므로 실제로 자선단체에 기부되는 금액은 더 적습니다. 정기 또는 일회성 급여 공제를 통해 기부하면 기부금이 급여에서 자동으로 공제되고 추가 수수료가 없으며 직원의 급여 기부금은 세후 소득에서 나오기 때문에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반복 급여 공제를 사용하면 1년 동안 재정적으로 관리하기 쉬운 소액으로 나눠서 급여에서 공제할 수 있습니다.
 
매칭 선물: 고용주가 후원하는 직장 내 기부 프로그램 이외의 자선단체에 500달러를 기부하는 경우, 해당 기부금은 500달러로 유지됩니다. 좋은 일이지만 더 많은 금액이 기부될 수도 있습니다. 종종 회사에서는 직원이 기부한 금액에 대해 달러 단위로 또는 50%와 같은 비율로 매칭 기부를 제안합니다. 따라서 같은 500달러를 외부가 아닌 직장 기부 캠페인을 통해 기부하면 그 500달러가 지정 자선단체에 전달되는 1,000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매칭 기부: 고용주를 위한 최종 가이드" 및 "매칭 기프트: 더 많은 모금을 위한 비영리단체의 가이드"를 읽어보세요.
저비용으로 모금하는 방법: 모금에는 비용이 듭니다. 모금 비용은 자선단체의 필요악이지만, 직장 기부는 특별 이벤트나 다이렉트 메일 캠페인과 같은 다른 형태의 모금보다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입니다. 5km 걷기 대회나 릴레이 레이스와 같은 이벤트는 재미있고 자선단체가 인지도를 높이고 대중에게 프로그램을 알릴 수 있는 좋은 방법이지만, 행사 장비와 공간, 음식, 엔터테인먼트, 티셔츠와 같은 판촉물 대여 또는 구매 등 실행에 많은 비용이 듭니다. 이벤트는 일반적으로 참가자가 등록비를 지불해야 하지만, 이 등록비의 대부분은 이벤트 개최 비용으로 사용됩니다. 다이렉트 메일은 인쇄 및 우편 발송 비용도 똑같이 비싸고 10년 전과 비교했을 때 응답을 유도하는 데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기존 고객에 대한 다이렉트 메일의 응답률은 평균 4.4%에 불과합니다.
 
안전한 자선 기부: 일부 자선단체가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거나 신뢰할 수 없는 것으로 간주된다는 언론 보도가 잇따르면서 기부자들이 기부 선택에 더욱 신중해지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업들은 America's Charities와 같은 단체와 파트너십을 맺습니다. America's Charities 회원은 IRS에 등록된 501(c)(3) 자선단체로, 매년 "심사"를 거쳐 미국 연방 정부의 통합 연방 캠페인(CFC) 및 기타 공공 부문 직장 기부 캠페인에 포함될 수 있는 높은 기준을 충족합니다. 미국 자선단체 및 파트너 단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업은 기부자가 신뢰할 수 있는 자선단체를 직원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기부자는 자신의 자선 단체 선택에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