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기관 마케팅

우리 기관의 사회적 임팩트는 몇 점?

양곡(陽谷) 2019. 4. 19. 09:04


한국가이드스타 NEWSLETTER
vol. 182(2019.04.17)
한국가이드스타
뉴스레터 추천하기 한국가이드스타 블로그 한국가이드스타 페이스북
 
<GSK SI_1.0 자가진단 시스템 오픈> 우리 기관의 사회적 임팩트는 몇 점?
▣ 한국가이드스타 자가진단 시스템 GSK SI_1.0 이란?
회계정보와는 별개로 고유목적사업의 임팩트를 측정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사회적기업을 포함한 비영리조직을 대상으로 하며, 학교 및 의료법인은 제외합니다. 또한 조직가치변화 성과, 사회변화 성과, 인적자원 성과 등 3가지 관점으로 측정이 가능하며, 해당 지표는 "자가진단형"으로 진단 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추후 공개를 원한다면 공개가 가능합니다.)

▣ 사회적 임팩트란?
기관이 사회의 문제와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공익적 사업을 운영하면서 나타난 조직과 사람들의 삶의 변화를 의미합니다. 따라사 사회적 임팩트 측정은 기관이 그들의 사업을 통해 사람들과 조직의 변화에 어떠한 영향을 미쳤는지 측정하는 작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우리 기관 사회적 임팩트 측정하러 가기】
한국가이드스타 뉴스레터 추천이벤트 당첨자 발표[언론보도/동아일보] 공공서비스에 블록체인 접목해 투명성/개방성 확보한다
 
 
NPO 기금매칭
NPO 기금매칭
 
 
이 뉴스레터는 재단법인 한국가이스타 이메일 수신에 동의하셨기에 발송되었습니다.
본 메일주소는 회신되지 않으므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재단법인 한국가이드스타에서 발송하는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에서 뉴스레터 수신동의를 변경해주세요
재단법인한국가이드스타 | 사업자등록번호 :119-82-05800
(신)서울시 서초구 방배천로 34길3(방배동830-1) 영광빌딩 2층
TEL :02-843-8483 | FAX : 02-843-8486
 

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여기 [수신거부]를 눌러 주십시오.
To unsubscribe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