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산악회(노동부)

노정산악회 산행 안내(2014년08월)

양곡(陽谷) 2014. 8. 9. 14:46

제202회
노정산악회 산행 안내(2014년08월)

○ 가는장소 : 서울대공원 산림욕장
○ 만남일시 : 2014년08월16일(토)오전10시
○ 만남장소 : 지하철 4호선 서울대공원역 ②번출구
○ 코 스 : 서울대공원역→동물원정문(매표소)→산림욕장 등산로입구→ <가><나>구간코스→저수지샛길→동물원내중앙로→동물원정 문→종합안내소(약 2시간)
※오찬장소 : 구름산채송화 ☎02)521-1224(사당역⑧번출구30m)
○ 참고사항 : 오찬장으로 직접 오실 회원님은 12시30분쯤 왕림요망

지난7월 불암산 산행 스켓치(2014.07.19일)
불암산 산행에는 산을 사랑하는 『 권오득, 권영길, 권예현, 김남천, 김만기, 김영선, 김진향, 김한중, 박종관, 신영철, 안종근, 양윤열, 윤종덕, 조계훈, 한공석, 한상기, 허 욱, 현호겸, 황별연 』 님께서 참가 하셨습니다
오전10시 지하철 4호선 당고개역에서 만나 반갑게 수인사와 서로의 안부를 물으면서 불암산을 향해 출발하였는데 그 전날이 초복이고 날씨는 흐리고 습도가 높아서인지 출발 할 때부터 모두들 땀을 많이 흘렸으며 넓은마당에 도착했을때는 온몸이 땀으로 흠뻑 젖었습니다 잠시 쉬는동안 한상기, 김영선회원께서 가져온 수박이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 시켰으며 두분 회원께 감사를 드렸습니다
당고개역에서 불암산둘레길을 따라 화랑대역까지 7.8km를 약 3시간동안 한사람도 낙오없이 완주 하였고 화랑대역 인근 식당에서 모두들 건강과 행복하기를 빌면서 축하의 막걸리잔을 부딪치면서 오찬이 시작되었습니다 회원님들은 화기애애한 대화를 하였고 김진향회원의 라인댄스 시연과 렉쳐가 있었으며 총무의 깜짝마술이 이어지면서 한바탕 웃음꽃을 피었습니다
끝으로 신영철회장께서 모두들 건강에 유의하시고 다음달에 다시 만나자는 인사말씀으로 오늘의 산행을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노정산악회 총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