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야기

비영리조직의 모금활동에 기업경영 마케팅 적용문제.hwp

양곡(陽谷) 2009. 5. 7. 10:06

 최근 기업 경영마케팅 이론을 비영리조직에 많이 적용하고 있다. 

그러나  무조건적으로 적용 함으로써 오히려 실패 와 매너리즘에 빠질

우려가 있다. 이 이론에 의하여 세운 전략이 언제나 유용한것으로 믿는

치명적인 실수를 저지를 수 있어서 여기에 가장 최근의 그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저 한다. 즉, 필립 코트러의 2005 년도 저술한 책:

Ten deadly Marketing sins: Signs and Solutions 를 요약 소개한다. 

비영리조직의 모금활동에 기업경영 마케팅 적용문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