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기업 경영마케팅 이론을 비영리조직에 많이 적용하고 있다. 그러나 무조건적으로 적용 함으로써 오히려 실패 와 매너리즘에 빠질 우려가 있다. 이 이론에 의하여 세운 전략이 언제나 유용한것으로 믿는 치명적인 실수를 저지를 수 있어서 여기에 가장 최근의 그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저 한다. 즉, 필립 코트러의 2005 년도 저술한 책: Ten deadly Marketing sins: Signs and Solutions 를 요약 소개한다. |
비영리조직의 모금활동에 기업경영 마케팅 적용문제.hwp |
'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회복지시설운영론( 권오득 외 공저)중 저가 집필한 내용 (0) | 2009.05.07 |
---|---|
제 5회 사회복지공동모금 세계대회- 마닐라 (0) | 2009.05.07 |
경기도사랑의 열매지게재 원고( 2009 년 5월-상반기) (0) | 2009.05.07 |
어느분이 플래닛을 종료함에 대한 댓글이 너무 인상적이고 따뜻해서... (0) | 2009.02.11 |
올해 힘차게 나아갑시다 (0) | 2009.0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