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주의가 우리나라에 왜?/ 정황
세계적인 추세가 공산주의는 사라져가고 노조는 없어지고 모든 임금은 정확한 계산에 의해 공정하고 공평하게 분배되는데 왜 우리나라에만 공산주의가 들어오는가?
이게 다 중국(공)과 친해서이다. 말도 안되는 중국식 소위 국가자본주의를 받아들여 경제모습을 바꾸려 한다. 오늘날 노조의 행동형태를 보시요?
과거 박대통령시절 부마사태(1979년), 대우조선의 무노동 무임금사태(1983년) 시절과 동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노란봉투법은 기업의 모든 수입과 지출이 모조리 투명하게 정부에 보고가 되는데 무슨 이유로 노조가 정부를 이용해 관여하는가? 알고보면 국유화, 공산화하려는 수작이 아닌가? 결국 기업을 파괴시키고 젊은이들의 일자리를 파괴시켜 국가경제를 파탄으로 이끌어가는 수법이 된다. 국가파괴운동이다, 여기서 우리나라의 노조의 활동을 좀 살펴보자, 과거 1930년대 중국에서 있었던일로 스탈린이 보로딘을 중국으로 보내 중국내 공장들의 파업을 주도했던 일이 있다. 꼭 그와 흡사한 형태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말도 안되는 수법에 속지말고 국민들은 모두 일어나 싸워야 됩니다. 그냥 막연하게 데모만 하지말고 구체적인 방안을 생각해 실천 합시다. 공자학원을 한국에 수출하는데 우리는 전통적으로 동방예의지국입니다. 공자님이 동이족은 예의를 갖추며 사는 사람들이라고 칭찬하셨지요, 중국사람들이 이러한 것은 우리한테 한수 배워가야 합니다, 여기사람들이 참으로 주책입니다, 자기가 한수위인줄도 모르고 따라가고 있으니 한심합니다. 주먹이 최고요? 그런뜻밖에 안됩니다. 정신좀 차리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