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가 열쇄를 쥐고 있다 》
《 트럼프가 열쇄를 쥐고 있다 》
아래글은 북한 영화사에서 운전사로 있다가 오래전 탈북한 나의 지인이 보내온 글입니다.
오늘 아침에 영향력 있는 분과 통화를 했는데,
윤통은 절대로 탄핵이 안되고, 업무복귀하실거라고 합니다.
그 근거는
1. 어제 트럼프가 당선 확정증을 받았고, 오는 1/20일 정상적으로 취임을 하게 되면, 트럼프는 이재명의 대북송금이 유엔 제재법 위반으로 미국으로 송환할 것이고, 형량이 70년에 이른다고 합니다.
트럼프가 취임시 전세계 부정선거와 관련된 대대적인 수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망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부정선거 배후에는 중국 공산당이 있기 때문입니다.
2. 선관위 연수원의 중국인 90명 헤커는 미국정보요원과 함께 작전에 들어 갔고, 이들을 미군기지로 이송했다가, 미 군용기로 미국으로 이송 했다고 합니다.
이들의 출국전에 몽땅 잡으려고, 급하게 게엄을 선포했다고 합니다.
이들이 전부 자백을 하였으며, 이들에 대한 심문은 모두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3. 윤통이 당선후 22년 현직 대통령으로서는 첨으로 방첩사를 방문해서 업무보고를 받으면서 대통령령으로 방첩사가 부정선거에 대해 조사 할 수 있도록 명령을 하달하였으며, 24년에는 포렌식 장비를 40여억원 어치를 매입 했다고 합니다.
이는 선관위 서브를 열지 않고도, 선만 연결해서 아주 짧은 시간에 통째로 내용을 복사를 할 수 있는 고성능 장비라고 하며, 선관위는 침입 흔적이 없어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전혀 모르게 된다고 합니다.
지금 모처에서 극비리에 포렌식 조사 중이고, 이 또한 거의 마무리가 된 상태라고 합니다.
2번과 3번은 스카이데일리등에서 보도된 내용을 정리한 것인데, 상당히 신빙성 높다고 합니다.
윤대통령은 아무래도 결정적인 때를 기다리고 있는 듯 합니다.
국민들이 엄청나게 깨어나고 있고, 좌파들은 찌그러지고 있고, 윤대통령의 지지율이 상승중에 있습니다. 계엄이 아니라 국민 계몽이 되고 있습니다.
국내 언론만 쳐다보는, 약삭빠른 기회주의자들이 난파선에서 쥐들이 잴 먼저 도망가듯이 각 종 배신자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네요.
우리 우파 입장에서는 일거에 처단할 수 있도록 신분을 드러내고 있으니, 양득인 샘이지요.
이 때, 전광훈목사님을 중심으로 조금만 더 윤대통령께 힘을 실어주면, 여론전에서도 완전한 승기를 잡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렇게 되어야 명분과 실리를 모두 얻게 되면서 강력한 힘으로 복귀를 할 수 있고,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반국가 세력을 일망타진 완전히 척살하여,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으로 제 2의 건국을 할 수 있습니다.
동지 여러분!
시간이 되시는 분은 광화문과 용산 사저 앞에서~
시간이 없으신 분은 유튜브와 SNS에서 손가락으로 열심히 싸웁시다.
2025. 1. 8. 오전
《기독교 원로 김진홍 목사님의 정확한 판단》
윤석열 대통령은 복귀하고 이재명은 감옥에 가야 한다! - https://youtube.com/watch?v=l9gjNJQokfk&si=cLiF6ZL5ms_U98f4
377개大 6,300명 교수 “탄핵반대” 선포!!! ___마맞사/마귀적 지식업자들에 맞선 사람들_ 김성욱 대표 - https://youtube.com/watch?v=5bdQEZt2pLM&si=W_E29ar3m2o_1--3